모델 DPT-EL

전자식 차압 트랜스키터

1, 2차 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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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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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분야

  • 석유 및 석유화학 산업
  •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 제약산업
  • 식/음료 산업
  • 위험(Hazardous) 지역

주요특징

  • 간단하고 단순한 설치
  • 다이어프램 씰 없이 장착
  • 쉽게 꼬일 수 있는 캐필러리 제거
  • SIL2(3) 어플리케이션
  • 모델IPT-2x 및/초는 모델 CPT-2x의 두 가지 다른 디자인의 트랜스미터와 결합 가능

제품설명

공정 산업에서 1차 및 2차 회로를 사용한 차압 측정은 기존 차압 방법과 비교하여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몇 미터 떨어져있는 측정 위치는 쉽게 배선할 수 있는 케이블을 통해 연결됩니다. 따라서 복잡하고 온도 변화에 민감한 캐필러리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유연한 구성
두 개의 동일하거나 두 개의 다른 기기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조건은 기기 중 하나가 기본 기기로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두 개별 기기에서 제공한 측정값을 처리합니다. 내부 계산은 압력의 차이를 결정하고 이를 전류 루프 또는 BUS 시스템을 통해 컨트롤러에 전달합니다. 보조 기기는 BUS 라인을 통해 측정된 값만 기본 기기에 공급합니다.

결합 가능성과 유연한 연결은 종종 공정 분리를 위해 다이어프램 씰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은 구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플러시 시스템은 용기 바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반면 탱크 상단의 개방형 프로세스 커넥션은 중첩된 가스 측정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온도 변화에 둔감
특히 야외에 설치된 캐필러리의 경우 햇빛에 자주 노출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온도의 영향으로 인한 압력 증가는 종종 측정 결과를 왜곡하기 때문입니다.

전자식 차압 측정에 사용되는 케이블은 온도 변화에 거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전자식 차압 트랜스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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