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로 돌아가기

사파이어 글라스로 추가 보호가 가능한 고온 써모커플

Klingenberg, 2017년 5월.
신제품인 WIKA TC84 고온 써모커플은 최고의 안전성과 오랜 제품 수명이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두 단계의 안전 챔버(two-stage safety chamber)와 사파이어 보호관의 조합에 기반하여 탄력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이 계측기는 ATEX 및 IECEx 인증 버전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TC84의 대표적인 어플리케이션은 최대 1700 ° C의 공정 온도와 최대 65 bar의 압력 부하 또는 유황 회수 장치(sulphur recovery units)를 갖춘 가스화 반응기입니다. 특허받은 설계로 귀금속으로 된 써모커플은 공정에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세라믹으로 된 외부 튜브와 단결정 사파이어 유리로 된 내부 튜브를 통해 - 열전쌍의 중독을 효과적으로 지연시키는 두 개의 보호 튜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고장이 발생하면 안전 챔버의 이중 밀봉 시스템으로 독성 유체가 빠져 나가지 않습니다.

이 써모커플의 구조은 또한 경제적인 원리를 따릅니다. 심한 하중으로 인해 손상된 TC84는 유체와 접하는 부품(wetted parts)을 교환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을 새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사파이어 보호관은 써모커플을 보호하기 위해 불활성 가스로 값비싼 퍼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문자수: 1244
키워드: TC84

사파이어 글라스로 추가 보호가 가능한 고온 써모커플
  • 사파이어 글라스로 추가 보호가 가능한 고온 써모커플
뉴스 다운로드

당신의 연락처

이 소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나요? 이메일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