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정책

우리의 목표는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우리 고객은 WIKA 제품을 품질 기준으로 여깁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고객의 니즈를 기준으로 삼으며 이를 중시합니다. WIKA의 모든 임직원은 항상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고려하고 성실히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품질 책임

품질에 대한 우리의 요구사항은 제품 뿐만 아니라 우리가 직원, 고객, 협력사를 대하는 태도와도 연관이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

모든 WIKA 직원들은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발빠르게 대응합니다. 뿐만 아니라 기술적, 경제적으로도 실현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고 자원 활용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합니다. 우리는 환경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 합니다.  이러한 높은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전 직원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WIKA 모든 조직과 부서는 직급에 맞게 책임을 공유하고 직원들은 본인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성취하는 것은 우리에게 중요한 경영 과업이므로  직원들이 업무 성과에 대해 평가를 받을 때, 해당 능력은 특히 중요한 평가 항목으로 여겨집니다.

 

협력사와 동반성장 실천

우리는 고객에게 창의적이자 혁신적인 파트너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의 공급업체가 강한 책임 의식을 갖기를 바라며 우리 또한 공급업체의 파트너로서 그들을 지지하며 응원합니다.

 

지속적 개선

품질 문제가 발생할 시, 근본적인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해야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고 나서 이를 해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방을 이보다 우선시 해야합니다. WIKA 경영진은 효율적인 경영 시스템 운영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그리고 비용 절감과 비용 대비 효율성 증가를 위해 사업 운영에 있어 경영정보시스템 (MIS) 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